본문 바로가기
꿀팁

한국기행 남해 횟집 미조항 오마카세 초밥집 일본인 스시집 안소희 타케모토 슝야 일식당

by Breadpang 2024. 4. 28.

남해도 최남단 앞바다 미조항은 19번 국도의 종점에 있어 금산과 푸른 바다가 잘 어우러진 아름다운 곳이다. 남해군 미조항은 미륵이 돕는다는 뜻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어장이 풍부하고 기름진 곳이라고 한다.

 

보물섬-남해세트
보물섬 남해세트(출처: 너와 나의 꿈)

 

한국기행에서는 이런 남해에서 제 2의 인생을 시작한 부부가 운영하는 읿본식당 남해횟집이 방송되었다. 이곳에서 만나 본 부부 안소희 씨와 타케모토 슝아 씨는 일본에서 만나 10년 연애를 하다 부부가 되었다고 한다.

 

튀김
튀김(출처: 너와 나의 꿈)

 

일본인인 남편 타케모토 슝아 씨는 40년을 넘게 일본 음식을 만들어 온 베테랑 요리사라고 한다. 그는 오사카 요리학교 출신인데, 은퇴를 하고 아내와 이곳 남해 미조항으로 왔다고 한다.

 

 

남해 횟집 오마카세 초밥집 식당 예약

너와나의꿈

주소: 경남 남해군 미조면 미조로 18 너와나의꿈

전화번호: 0507-1338-0312

너와나의꿈 오마카세 가격 50,000원 

 

 

건축탐구 집 2억원대 서울집의 환골탈태 69년 구옥 역세권 2분거리

 

건축탐구 집 2억원대 서울집의 환골탈태 69년 구옥 역세권 2분거리

이창호 씨와 김지혜 씨 부부는 신혼집에서 참기름나게 신혼생활을 즐기려는 꿈을 안고 입주한 첫 날, 집주인은 아들 내외가 살아야한다면 2년만 깨끗하게 쓰고 나가달라고 하는 말에 시한부 선

breadjobs.tistory.com

 

처음 이곳에서 식당을 다시 열었을 때 일본에서와는 환경이 너무나도 달라 혼자 해야하는 일이 많아졌다고 한다. 은퇴 후 쉬어가는 것도 즐기며 일을 하고 싶었기 때문에 목, 금, 토, 일요일만 주 4일 가게 문을 열고 있다고 한다.

 

 

식당을 여는 날에는 즐거운 맘으로 손님들에게 음식을 맛있게 만들어내고, 사는 이야기도 나눈다. 쉴 때는 낚시와 여행을 다니며 꿈을 이루어 가는 중이다. 이곳 최남단 남해에서 행복한 2막 인생을 사는 부부의 모습이다.

(출처: 한국기행)

 

하이마트 폐가전 소형폐가전 수거함 위치 품목 무료수거 폐기방법 버리기 회수처

 

하이마트 폐가전 소형폐가전 수거함 위치 품목 무료수거 폐기방법 버리기 회수처

롯데하이마트는 페전기 전자제품 수거체계 개선을 위해 회수체계 구축에 참여하고 있다고 합니다. 폐전기 전자제품 수거와 인계, 오프라인 판매 매장에 소형 폐전기 전자제품 전용 수거함을 설

breadjobs.tistory.com

 

반응형

댓글